공모탑

  1. 공모탑

세종사이버대학교 문예창작학과 온라인 공개특강 <세상 어딘가, 유희경>

조회수 : 193

분야 문학
주최사 세종사이버대학교 문예창작학과
공모기간 2022-12-19 ~ 2022-12-29(D-0)
총 상금 0
상세내용

세종사이버대학교 문예창작학과에서는 오는 12월 30일 금요일 저녁 7시

올 한해 유독 힘겹고 아픈 시간을 보낸 우리 모두를 위로하고 다독이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온라인 공개특강 <세상 어딘가, 유희경>을 진행합니다.

<세상 어딘가에, 유희경>이라는 독특한 제목의 이번 특강은, 시와 산문, 희곡, 그리고 수많은 문학행사를 통하여 독자와의 소통을 그친 적 없었던 시인의 이력을 입체적으로 조망해보려는 기획을 담아냅니다. 

산문집 <세상 어딘가에 하나쯤> <반짝이는 밤의 낱말들>과 시집 <오늘 아침 단어> <이다음 봄에 우리는> 등을 출간하며, 현재 가장 주목받는 시인이자, 극작가, 시집 서점 ‘위트 앤 시니컬’의 서점지기로 활동하는 유희경 시인을 

세종사이버대학교 교수이신 김상혁 시인이 만나서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하는데요. 


특강을 기획한 김상혁 교수는 “이토록 다채로운 이력을 지닌 유희경 시인이 들려줄 수 있는 문학 이야기는 무궁무진하다.”며

유튜브와 줌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은 특히 시에 관심 있는 모두가 참여 가능한 공개특강이니만큼 최대한 많은 분을 모시고 싶다고 했답니다.

또한 “시인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산문집 <세상 어딘가에 하나쯤>을 미리 읽고 오신다면 더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도 전해왔습니다. 


유희경 김상혁 두 남자는 시를 사랑하고 시를 쓰는 사람입니다.  

이름만으로도 설레는 "시 쓰는 남자들"이 여러분을 따스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는 밤으로 초대합니다. 

어쩐지 이 두 남자가 들려주는 시와 문학 이야기를 들으면 올 한해 힘들었던 우리의 맘이 조금은 위로가 될 것 같지 않으신가요? 

함께 해주세요. 

우리 이 시 쓰는 두 남자와 시를 이야기 해보아요. 


참여 방법 1. 아래 참가 신청서를 보내주시면 특강 당일 줌(zoom) 링크를 발송해드립니다. 

                       https://forms.gle/hbYEHGp8vGaUHVuw7


참여 방법 2. 세종사이버대학교 문예창작학과 유튜브 채널 <책속에>에 12월 30일 저녁 7시 클릭 클릭 (접속) 

                     https://www.youtube.com/@user-wx3gv7if5l/st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