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탑

  1. 공모탑

[지역자원 발굴단 운영] 1기 참여자 모집

조회수 : 433

분야 마케팅
주최사 여주시
공모기간 2022-11-19 ~ 2022-12-08(D-0)
총 상금 3천~1천만원
홈페이지 https://www.gcon.or.kr/ghub/program/view?menuId=MENU01970&proid=PRO0002515
상세내용

개요

경기 동부 권역의 로컬 크리에이터 육성 사업, 그 첫 단계로

여주의 지역 자원을 콘텐츠와 융복합하여 새로운 지역 가치를 만들어내고자 지역자원 발굴단을 모집합니다.


주제

지역자원 발굴단 운영


기간 및 일정

모집 마감 : 2022.12.08 (목) 24:00


참가대상

경기도 여주시 지역자원에 대한 관심이 높고 골목상권 활성화 및 지역가치 창출에 대한 의지와 목표가 있는 자


시상내역

1등 500만원

2등 400만원

3등 300만원

4등 200만원

5등 100만원


활동내용

- 참여자 발대식과 오리엔테이션을 통하여 앞으로 어떻게 자원을 발굴하고 기록하면 될 지 알 수 있어요.


- 숙박과 연계한 지역캠프를 통하여 지역전문가와 자원전문가, 또 지역 로컬크리에이터들과 교류하며


   내가 막연히 생각해보던 자원 기반 사업 아이템을 함께 발전시켜 나갈 거에요.


- 개별 조사 기간에는 숙박비와 교통비, 회의비, 지역탐방과 관련한 제반 비용을 모두 지원해 드린답니다!


- 성과 공유회를 통하여 내가 발굴한 지역 자원을 다른 참가자들과 공유하고 나중에는 멋진 자료집으로도 제작이 되요.


심사기준

여주시 지원자원을 활용하여 사업 아이템 개발


응모분야

경기동부 로컬크리에이터 창업지원


참가방법

참여신청서 서류 심사


작품규격

자유


문의처

031-485-9100 민커뮤니케이션


혜택

- 자원 발굴단 우수 성과자는 본인의 희망 하에 내년 상반기 진행되는 전문교육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우선 지원받을 수 있어요.


만약, 이러한 자원을 활용하여 창업을 하고 싶다면 창업 자금도 지원받을 수 있답니다.


자원발굴 -> 교육 -> 네트워킹 -> 창업까지 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모두 받을 수 있으니 반짝이는 아이디어 하나면 만사OK!


-  창업은 부담스럽고 내가 알고 있는 지역의 우수한 자원을 누군가 잘 활용했으면 좋겠다 싶다면


역시 지역자원 발굴단이죠. 참여자끼리의 네트워킹, 자원발굴의 결과가 잘 갈무리되어 자료집으로 나와서 널리 홍보가 되니


여주를 사랑하고 여주의 지역상권에 관심 있다면 창업희망자와 함께 새로운 지역가치를 만들어나갈 수 있지요.


- 우수 발굴 결과에 따라 시상금도 있어요. 총 15백만원이랍니다.


기타사항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www.gcon.or.kr) 공고 확인 및 온라인 서류 접수